THE BEST SIDE OF 스웨디시마사지

The best Side of 스웨디시마사지

The best Side of 스웨디시마사지

Blog Article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에서 유래한 마사지 형태입니다. 이 마사지는 주로 기본적인 마사지 원리와 기술을 바탕으로 하며, 몸의 근육을 깊이 이완시키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에 중점을 둡니다.

왜냐하면, 마사지를 개인 독방에서 진행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부에 심지어 샤워실도 구비되어 있고 조명도 은은하게 인테리어도 매우 잘 되어 있어서 호사를 누리는 느낌이었다.

가장 흔한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마사지 치료이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근육의 가장 위층을 가볍고, 리듬이 있고 톡톡 치는 것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지속적이고 주므르고 쓰담는 것을 포함한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면 피로 회복은 물론이고 뭉쳤던 근육의 긴장이 많이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 - ㅌㄸ들은 대화가 잘 안통하고 소통하는 재미가 없을 수 있음 / 터치는 다리 엉덩이까지만 /

이렇게 스웨디시 마사지와 딥티슈마사지의 차이점과 효능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건강한 체형을 가질 수 있도록 교정을 위한 노력과 스트레칭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안 그래도 목과 어깨가 특히 점점 안 좋아지는 것 같은데 이에 대한 위기감을 느끼게 된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몸을 밀가루 반죽을 납작하게 만드는 것처럼 쭉 미는 동작이 중심으로 마사지가 진행되는 것이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할 수 있겠다. 마치 칼국수 면을 만들 때 밀가루 반쭉을 쭉 펴듯이 내 몸이 쭉 펴지는 느낌. 이래서 근육 섬유를 마사지 한다고 말하는 것 같았다. 나중에 마사지를 하고 나오니 아주 개운하게 근육이 말랑말랑 (혹은 너덜너덜)해 진 느낌이었다. 내일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더 뭉치지는 않을까 약간 걱정되기는 하지만, 먼가 치료되는 느낌의 피로감 같은 것이다. 아주 부정적인 것은 아니고. 아마, 다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동 좀 하고 약간 나른하고 근육이 약간 노곤하지만 먼가 기분 좋은 그런 것.

오일 마사지는 크게 스웨디시 마사지와 딥티슈 마사지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름 그대로 website 스웨덴에서 개발 된 마사지 방법입니다.

게다가 오일을 한번씩 뜨거운 수건으로 한번씩 닦아주셨기 때문에 굳이 샤워할 필요가 없었기도 했다. 하지만 손까지 너무 미끄러웠으므로 손 정도는 씻음.

오늘은 아직 스웨디시마사지를 받아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스웨디시 내상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를 가장 솔직하게 풀어드리면서 그 효과까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보통 마사지샵을 방문하기 전에 여러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서 연락을 하거나 기존에 방문하던 마사지샵을 재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릴렉싱을 해주면서 림프 순환에도 도움을 주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다른 목적으로 찾기도 해요.

Report this page